커뮤니티Community

Notice & News HOME > 커뮤니티 > Notice & News


공기청정휘산기 '큐어바이러스'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힐덴스 작성일21-08-09 21:07

본문

힐덴스에서 2021년 8월에 공기청정휘산기 '큐어바이러스'를 출시했습니다. 

 

bdb353a79cb2e33c7efcf8baab8084b0_1628510

온라인 구매사이트 링크

 

"큐어바이러스"  할인행사 온라인 구매 사이트 이동 (클릭) ​​




- 아래는 치과신문 발췌 -


COVID-19 바이러스 제거 및 강력한 탈취효과를 겸비한 큐어바이러스공기청정 휘산기

 

  

환자들이 치과에 대한 막연한 공포와 두려움의 원인은 환자마다 다르다. 특히 환자들이 치과 특유의 약품들의 냄새가 긴장을 더 높이고 비위를 상하게 하는 경향이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가 계속 확산되고 있는 이 시기에 ㈜힐덴스에서는 치과내 냄새와 바이러스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큐어바이러스공기청정 휘산기를 출시했다.

 

기존의 대부분의 공기청정기는 필터를 통해서 정화된 공기로 변환하는 방식이지만 공기중의 바이러스들을 사멸시키지 못했고, 대부분의 공기살균기는 공기를 흡입해 플라즈마 작용 등으로 공기중의 바이러스 등을 사멸시켜 배출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존과 기존 공기중에 있는 냄새들이 혼합되어 불쾌한 냄새가 발생되기도 했다.

 

하지만, ‘큐어바이러스는 항균용액을 휘산기에 담아서 기체로 변환해 공기중으로 확산시켜 공기중의 나쁜냄새 및 바이러스 등을 잡아 주는 신개념의 공기청정기로써 기존에 사용되는 공기청정기와 공기살균기의 두가지 장점을 접목한 장비이다.   

 

구입 비용과 유지비용도 기존 공기청정기, 공기살균기와 비교해서 낮은편으로 개원가에서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추가적인 장점도 있다.

 

큐어바이러스에 사용되는 항균용액(제품명: 큐어바이러스)은 천연유래성분을 원료로 제조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메커니즘을 지닌다.

 

다양한 바이러스, , 곰팡이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항균용액에 사용되는 초미세화한 항균 아미노펩타이드, 식물유래 성분(플라보노이드), 곡물유래성분(비알러지성 새싹성분)의 항균활성 성분이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신속하게 흡착해, 표면 단백질의 활동을 저하시켜서 우수한 항균 효과를 발휘한다. 동시에 나노이온수가 유효성분의 세포나 바이러스의 중심에 침투를 촉진해서, 일반 항균제로는 사멸시킬 수 없는 세균이나 바이러스에서도 뛰어난 사멸효과를 발휘한다.  

 

강력한 탈취효과 및 공기정화에 효과적입니다

 

항균용액은 또한 공기중의 오염물질, 악취, 유해물질, 미세먼지 등을 빠르게 흡착 분해시켜 주기 때문에 치과내에서 발생하는 특유의 냄새를 없애주며 공기 정화효과를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다.

 

큐어바이러스항균용액은 세균, 살균, 탈취시험 및 다양한 인증과 많은 안전성 테스트에서 국내외 공인된 인증기관을 통해 안전함을 인증 받았다. 그리고 출시기념으로 ㈜힐덴스 온라인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통해 20만원대에 큐어바이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 및 안전성 시험결과는 홈페이지(www.healden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힐덴스 대표전화인 1566-7328로 연락하면 된다.